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브랜드소개

브랜드소개

브랜드소개 게시판입니다. 각 브랜드의 소개를 보실수 있으며 전체상품을 보실수 있습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GENEVA SOUND
작성자 박****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8-13 15:27:5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950



대부분의 오디오 매니아들이 제네바 스피커가 음악을 듣는 방식에 혁명을 일으켰다.!”라고 극찬을 보냅니다. 덧붙여 나는 가정에서 사용될 수 있게 매끄러운 통합된 하이파이 스테레오 오디오를 단일화하는 것에 대하여 기준을 세웠다고 믿습니다. 제네바는 10년전 아이팟 독을 탑재한 하이파이 시스템을 출시한 회사입니다. 대부분의 다른 회사의 아이팟 또는 블루투스 스피커는 음악을 듣기 위한 편리한 기기 였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편리성과 고품질의 소리까지 생각하여 제네바를 탄생시켰습니다.

 

우리는 스트리밍을 하든 라디오를 튜닝하든 간에 모든 사람들이 음악을 이용하는대에 있어 고품질의 음질을 들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불행하게도 오늘날 많은 사람들은 무엇이 원인인지는 모르겠지만 하이파이 블루투스 시스템을 사용할 때 믿을수 없는 불쾌한 소리를 들어야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바꾸기 위해 여기에 제네바 시트템을 만들었습니다.



-얀이릭 런버그, 제네바연구소 대표이사-










스위스에 본사를 둔 제네바랩은 정교한 전자제품에 편리함을 더해줍니다. 산업디자인, 패션, 기술을 포함한 다양한 산업계의 전문가들은 제네바의 뚜렷한 성능, 단순성, 스타일 그리고 지속가능성 등 우리의 제품을 높이 평가하고 있습니다.

 

10년전 우리는 홈오디오의 시장을 장악했습니다. 제네바 라운드 시스템은 하나의 캐비넷 안에 앰프와 스피커, CDP, 라디오 등 여러기기들이 결합된 최초의 고급 스테레오 시스템입니다. 각 시스템은 고품질의 재료로 만들어졌고 완벽하게 홈오디오의 표준으로 완성되었습니다. 특허기술은 스테레오 분야를 향상시켰고 많은 전문가들은 일체화된 고품질 스테레오 사운드는 만들기 어렵다고 말했지만 우리 제네바는 이것을 실현시켰습니다. 또한 세계적인 오디오잡지인 WIRED에서 세계최초 하이파이 스테레오 외이어링 시스템으로 선정하였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HOME   COMPANY   AGREEMNET   PRIVACY    GUIDE

362-910384-59507

하나(일반 입금) / 박성호(성호사운드)

010-874984-33407

하나(계산서,현금영수증 입금) / 박성호(성호사운드)

       

저희 쇼핑몰은 KG이니시스를 통해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 등으로 결제시 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